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휘순 열애 고백 나이 여자친구 일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by 스타슈퍼 2020. 4. 18. 01:08

본문

개그맨 박휘순이 라디오를 통해 교제 사실을 고백했다고 한다.


>


박휘순은 20일 편성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연애사업을 하고 있다"며 열애를 깜짝 고백해 화제가 됐습니다. 직장에서 만난 여자친구와 지난해 여름부터 교제 중이라는 박휘순은 애인과의 첫 만남을 교통사고에 비유하며 갑자기 내 인생에 나타나서 지금 함께하고 있다며 설레는 마음을 보였습니다. 김연아는 "그렇게 공개 데이트를 해도 사진 한 장 안 올라옵니다. SNS에 올려도 가족인 줄 알았다며 울컥하는 것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


2월에는 여자친구와 지코 누구의 노래의 도전 영상을 찍어 개인 트윗에 올리기도 했다. 영상 속 박휘순의 그녀는 모자이크된 채 박휘순과 커플댄스를 추고 있다.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박기순에는 여자친구가 촬영 편집하는 나의 영상과 여자친구와 함께 떠난 제주도 여행 브이로그 영상을 올렸다.박휘순은 자신의 여자친구를 두고 "일하다가 만났다"며 "나이 차이는 있다"고 전했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를 봤다는 김민경은 "박휘순이 적극적으로 대시했다. 실제로 봤는데 하얀 미녀상이다. 박휘순은 도둑이라고 덧붙였다.박휘순은 여자친구와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그는 사랑이란 것을 이렇게 정의하고 싶다. 교통사고 같았다. 갑자기 내 삶에 나타나 함께 살고 있다고 말했다. 박휘순은 어떻게 만났느냐는 질문에 "내가 먼저 대시했다"며 "일하다가 만났다. 그가 목동에 있는 기획팀에 있었고 내가 수주를 받아 일을 했다고 말했다.한편 개그맨 박휘순은 올해 1977년생으로 올해 43세다.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박휘순이 여자친구와 열애하는 척했는데 아무도 안 믿다니, 그래도 얼굴이 알려진 유명 엔터테이너인데 한편으로는 웃기는 모양이다. 아무튼 유포열애를 하게 되었으니깐 더 이쁜사랑해주세요